본문 바로가기

Review story

입생로랑 '퓨어샷 하이드라 바운스 에센스 인 로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또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는데요! 어제는 정말 오랜만에 눈이 왔죠?ㅎㅎ

 

날씨가 춥다보니 피부도 트고 더욱이 속땡김이 심한 저는 하루하루 건조해지는 저의 피부를 볼 수가 있는데요ㅜㅜ

 

요즘 저 같은  피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입생로랑 '퓨어샷 하이드라 바운스 에센스 인 로션'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짝짝짝)

 

홈페이지에는

'고농축 보습 에센스가

매일매일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로션'

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너무 너무 사고 싶었던 찰나에 얼마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 받았는데요! ㅎㅎ

 

직원 분께서 요즘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정말 좋은 제품이라며 강력 추천해줬다고 하네요~

(기초 제품 살 생각이 없던 저의 소중한 사람은 '영업'당하고 말았죠 ㅎㅎ)

 

일단 제품을 뜯기 전

 

이런 케이스에 포장이 되어 있어요!

 

지금이 2020년 2월이니 유통기한은 이년 반 정도 되네요!

 

전성분이 쭉 이렇게 있는데! 뭐가 뭔지 잘 모르니 화해에 성분을 쳐보았습니다~

 

출처 : '화해' 어플리케이션

 

저 같은 건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 6개나..! (역시 사준 사람 센스.!)

 

어플에 제품을 쳐보시고 혹시라도 안맞는 성분이 있다면 스킵하시길 바랄게요!

 

자 그럼 이제, 대망의 입생로랑 퓨어샷 언박싱!!!!!!

 

 

짜자잔! 이 영롱한 아이를 보아라!

너무 이쁘죠? 디자인이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깔끔하고 이뻐요

그러면 제형을 보여드릴게요!

에센스 인 로션(올인원) 치고 되게 묽은 느낌이죠? (뭐 여러 제형의 올인원이 있지만요!)

 

저는 고보습이라 해서 굉장히 꾸덕꾸덕할 줄 알았는데

 

굉장히 묽은 느낌이었어요!

 

 

그럼 이제 저의 주관적인 후기를 남겨드릴게요!

 

일단 저는 별 다섯개 중 다섯개를 주고 싶습니다!! ㅎㅎ

 

왜냐구요? 저는 스킨 로션을 바를 때 스킨만 바르고 싶어 미칠 정도로

 

그 로션을 발랐을 때의 끈적끈적한 느낌을 싫어하거든요ㅜ

 

머리카락 달라붙고 뭐 이런...

 

 

하지만 스킨만 바르면 보습이 잘 안되잖아요 ㅜ 담날 일어나면 피부 트고 (저 같은 건성은,,ㅜ)

 

그런데 이 제품은 고농축 답게 제 피부의 속땡김을 꽉 잡아주었고

 

너무 부드럽고 산뜻하게 발려요!

 

그리고 제일 좋은 것은 바른 후 바로 뽀송뽀송해지고

 

끈적임이 없다는 점ㅜㅜ(인생 기초 제품...ㅜㅜㅜ)

 

 

그리고 향을 중요시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제품이더라구요

 

뚜껑 열자마자 향기에 취했다는...

 

약간 라일락 향기도 나면서 아무튼 너무 좋아요!!

 

저는 트러블도 전혀 생기지 않았고

 

화장 전에 산뜻하게 바르고 시작하면 화장도 정말 잘먹었어요

 

 

속땡김이 심하신 건성 분들, 그리고 끈적끈적한 느낌을 매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ㅎ

 

열심히 쓰고 또 구매해야겠어요! 짱짱짱!

 

입생로랑의 다른 세럼 라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출처 : https://www.yslbeautykr.com/ko_KR/skincare/category/seru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