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tory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18 웻베밀리온]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생로랑의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틴트"

 

618 웻베밀리온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매트한 틴트나 립스틱을 선호하는 편이여서

 

촉촉한 제형의 틴트가 하나도 없는데요ㅜ

 

 

그래서 하나 장만할까 해서!!

 

찾아보고 골라온 아이가 바로

 

이 입생로랑의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틴트"에요! (이름 한번 길다..)

 

일단 먼저 총평을 해볼게요! (주관주의)

 

발색 ★★☆☆☆

 

컬러 ★★★★☆

 

수분감 ★★★★★

 

지속력 ★☆☆☆☆

 

이렇게 별을 줄 수 있을거 같아요!!

 

디자인은 굉장히 세련되고 이뻐요~ 보시죠!!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18 웻베밀리온]

 

제가 촉촉한 틴트를 원했다고 했잖아요?

 

오렌지 오렌지 하다!

 

팁에 묻은 이 제형만 봐도 굉장히 촉촉할 것 같은 느낌!!

 

 

그러면 한번 팔뚝에 발색을 해보도록 할게요!

 

필터 없어요!!

 

밑에는 넓게 한번 발색했을 때 색이에요!

 

한 세번은 발라야 좀 쨍한 색이 나오겠죠??

밑에 사진은 일분 후 바로 지워냈을 때 착색 정도입니다~

 

어느 정도 착색이 되네요!

 

한 번 발색했을 때

이건 한 번 바른 입술이구요! 진한 발색을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연합니다ㅜ

 

두번

두 번 발색했을 때 (두 번까지 별 차이 없음)

 

세 번

이제야 좀 발색이 되죠???

 

 

저는 한 다섯번 발라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ㅋㅋㅋ

 

 

그런데 진한 색이 부담스러우신 분들 하지만 뭔가 오렌지 계열 레드색의 립밤을 바르고 싶다!

 

하면 한 번만 발라도 딱일 것 같네요!

 

 

발색 후 느낌은 어떻냐면요!

 

촉촉하면서도 생각보다 끈적이지는 않아요! 저는 이 부분이 가장 좋았어요!

 

 

하지만 이 제품의 가장 큰 단점이라하면

 

한 시간 뒤,,, 아무것도 먹지 않았지만 벌써 토인,,

 

지속력 ㅠㅠ 가격은 비싼데 하루종일 밖에 있어야 하면 계속 발라야할듯..

 

워터 틴트 계열이다 보니까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ㅜ

 

 

아 그리고 이 제품은

 

제 개인적으로는 웜톤 들에게 딱일 것 같아요 (특히 봄 웜이신 분들?)

 

 

투명하고 촉촉한 오렌지빛 레드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618 웻베밀리온을 추천해용!!

 

 

저는 겨울 쿨톤 느낌의 매트한 레드 틴트만 바르다가

 

또 다른 계열의 레드를 사서 쓰니까

 

기분 전환도 되고 좋더라구요!

 

 

사만 오천원이라는 착하지 않은 가격이니...!

 

신중히 고려한 후 구매하세요!!